회원가입 아이디/비번찾기    
공지사항
업데이트 뉴스
1:1 고객 상담
자주하는 질문
필수프로그램다운
원격지원
고객상담 바로가기 PC원격지원 서비스
Home > 고객센터 > 자주하는 질문
회원가입 | 동영상관련 | 주문/배송관련 | PMP 관련 | 회원탈퇴 | 모바일 관련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파일 조회수
60 DivX 코덱팩 설치방법(영상 문제 해결) - 스타플레... 관리자 2014-11-12 1173
59 MSXML 3가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라고 나옵니다. 관리자 2014-11-12 904
58 동영상 수강시 영상만 나오고 음성이 안나옵니다. 관리자 2014-11-12 588
57 강의 재생시 컴퓨터 또는 플레이어 다운 증상이 발생하거... 관리자 2014-11-12 583
56 동영상이 자주 끊기거나 잦은 버퍼링 시도로 수강이 어렵 관리자 2014-11-12 546
55 강의 재생시 음성만 나오고 영상이 검정색 또는 초록색으... 관리자 2014-11-12 511
54 동영상 강의 수강시 필요한 StarPlayer(Acti... 관리자 2014-11-12 791
53 사용중인 내 PC환경을 알고 싶습니다. 관리자 2014-11-12 548
52 설정 중 각 기능에 대해서 궁금합니다.(기타편) 관리자 2014-11-12 486
51 설정 중 각 기능에 대해서 궁금합니다.(오디오편) 관리자 2014-11-12 467
50 설정 중 각 기능에 대해서 궁금합니다.(비디오편) 관리자 2014-11-12 469
49 LOG 분석 프로그램 및 PMP 다운로드 프로그램 설치 관리자 2012-08-21 1589
48 단과 수강회원입니다. PMP 강좌 이용이 가능한가요? 관리자 2012-08-21 887
47 (코원(COWON) O2 기기 사용시) “최대 등록 가... 관리자 2012-08-21 791
46 “넷싱크 ID 손상 되었습니다.” 오류 메시지 관리자 2012-08-21 1582
1 2 3 4